조선의 또 한차례의 압도적승리
여러 나라 정당, 단체들
성명 발표
우리의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5》형시험발사성공을 축하하여 끼르기즈스딴 《끼르기즈 엘》인민통일공화국정당이 11월 29일 성명을 발표하였다.
성명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조선이 새형의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5》형시험발사에서 성공한데 대해 열렬히 축하한다.
조선인민의 위대한 아들이신 김정은동지의 지도밑에 조선이 앞으로도 커다란 성과들을 이룩할것을 바란다.우리는 조선의 성과를 자랑스럽게 여기고있으며 긍지로 간주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 만세!
위대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만세!
* *
우리의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5》형시험발사의 대성공을 축하하여 로씨야단체들이 11월 29일과 30일 성명들을 발표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련대성그루빠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조선에서 새로 개발한 대륙간탄도로케트시험발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였다는 소식이 번개처럼 온 세계에 전해졌다.이것은 미국에 있어서 불쾌한 소식이다.
이제는 조선이 미국본토전역을 타격할수 있는 초대형중량급핵탄두장착이 가능한 또 하나의 신형대륙간탄도로케트무기체계를 보유하게 되였다.이 사변은 자주와 정의를 위해 싸우는 진보적인류를 고무하고있다.
전로씨야레닌공산주의청년동맹은 이렇게 강조하였다.
이번 시험발사를 통하여 조선은 명실공히 핵강국이며 미제와 추종세력들의 그 어떤 제재책동도 소용없다는것을 다시한번 똑똑히 보여주었다.또한 나라의 자주권과 안전을 수호할 의지를 세계에 과시하였다.조선의 국방력강화조치는 지극히 정당하며 이를 전적으로 지지한다.
로씨야련방 레닌공산주의청년동맹 야말로-네네쯔자치구위원회는 그 누구도 광명한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조선의 앞길을 가로막을수 없다, 절망감에 빠져 최후발악하는 적대세력들에게 조선은 보다 무자비한 철추를 안길것이다, 앞으로 조선인민이 더 큰 성과를 거두기 바란다고 성명하였다.
모스크바주체사상연구소조는 미제국주의와의 대결에서 또 한차례의 승리를 이룩한 조선인민에게 굳은 지지와 련대성을 보낸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사회주의조선은 미제의 침략이 감행되는 경우 미국의 전지역을 핵무기로 초토화할 준비가 되여있다.오늘의 이 사변은 침략자들에게 심사숙고할것을 경고하고있다.
조선로동당 만세!
영웅적조선인민 만세!(전문 보기)
Leave a Reply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재령군 지방공업공장건설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무인항공기술련합체에서 생산한 각종 자폭공격형무인기들의 성능시험을 현지에서 지도하시였다
-
주체조선의 태양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
일군들은 창당의 리념과 정신을 체질화한 공산주의혁명가가 되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에 제시된 사상과 리론을 깊이 체득하기 위한 중앙연구토론회 진행- -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 진행
- 나라의 안전과 령토완정을 수호하기 위하여
- 중동의 화근-미국이스라엘결탁관계(3) -수에즈전쟁을 극구 부추긴 막후조종자-
- 괴뢰한국 대학생들 윤석열퇴진을 요구하여 투쟁
- 위대한 어머니당의 숭고한 후대관이 낳은 빛나는 결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이후 각 도들에 학생교복공장, 학생신발공장들이 일떠서고 전국의 학생들에게 학생교복과 가방, 신발을 공급하는 정연한 체계와 질서가 수립되였다-
- 인민들과 한 약속을 무조건 지키는것은 우리 당의 본도이다
- 공산주의혁명가의 생명선-학습
- 당원은 그 누구보다 고상한 인격과 미풍의 체현자가 되여야 한다
- 단결과 협조로 새 세계질서를 수립해나간다
- 애국의 일편단심, 오직 그 한길만을 걸어왔다 -한 평범한 총련일군의 삶을 더듬어-
- 가증스러운 윤석열괴뢰의 탄핵을 요구하여 집회와 시위
- 전민과학기술인재화는 전면적국가부흥의 위력한 담보이다
- 과학계가 용을 쓰는것만큼
- 농업과학원 농업정보화연구소에서
- 세상에 이처럼 뜨겁고 깊은 정이 또 어디 있으랴 -위대한 어머니당의 크나큰 사랑을 또다시 받아안은 수재민들의 격정의 목소리-
- 정치용어해설 : 사회정치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