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평 : 우리는 그 어떤 광풍에도 끄떡없다
미국과 유럽나라들을 비롯하여 많은 나라들에서 날로 성행하는 각종 테로와 범죄행위들로 하여 사회적불안과 공포가 커가고있다.
얼마전 뛰르끼예의 이스딴불시에서 련쇄적인 폭탄폭발사건이 발생하여 백수십명의 사상자가 났다.에짚트의 까히라에서도 폭탄폭발사건이 일어나 수십명의 사상자가 났다.도이췰란드에서 범죄자가 화물자동차를 몰고 야시장으로 돌입하여 12명을 죽이고 48명에게 부상을 입혔는가 하면 뛰르끼예에서는 한 무장괴한이 이 나라 주재 로씨야대사를 총으로 쏘아 살해함으로써 세계적인 우려를 자아내고있다.
범죄의 소굴, 인권유린의 왕국인 미국에서는 총기란사행위가 례상사로 되고있다.한달도 되나마나한 사이에 루이지아나주, 오하이오주, 메릴랜드주, 뉴 멕시코주를 비롯한 여러 주들에서 총기류범죄가 하루가 멀다하게 발생하였다.
세계의 넓은 지역들에 널려져있는 극단적인 테로단체들과 중무장한 범죄자들이 대학과 상점, 극장, 시장을 비롯한 공공장소들에서 무고한 사람들을 마구 공격하여 무차별적으로 살해함으로써 국제정세는 더욱 복잡해지고있다.테로공포증, 범죄공포증에 걸린 수많은 나라 사람들이 발편잠을 자지 못하고 피난의 길에 오르고있으며 정신분렬증에 시달리고있다.
지난 시기 어느 정도 안정되였다고 하던 유럽과 아시아의 일부 나라들도 테로와 각종 범죄의 횡행으로 불안과 공포속에 빠져들고있다.
현실이 보여주다싶이 세계적으로 편안한 나라는 거의나 찾아볼수 없다.하지만 우리 나라는 그 어떤 광풍이 휘몰아쳐도 끄떡없이 평화로운 환경속에서 사회주의강국건설을 다그쳐나가고있다.우리 나라의 현실을 직접 목격한 수많은 나라 사람들이 그에 대해 인정하고있다.
우리 나라를 방문했던 한 로씨야전문가는 눈에 띄는것의 하나는 거리를 지나는 시민들의 인상이 매우 평온하다는것이다, 그 무엇에 대해 걱정하는 인상이 아니였다라고 말하였다.그의 이 말은 정치적안정이 완벽하게 실현된 공화국의 참모습에 대한 긍정이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자주, 자립, 자위는 우리 국가의 불변진로이다
- 인민을 매혹시키는 위인의 세계 : 사랑의 기념사진
- 정치용어해설 : 농촌핵심
- 인민의 분노 하늘에 닿았다, 사랑하는 우리 제도, 우리 생활을 빼앗으려는 원쑤들을 무자비하게 징벌하리라 -미제와 남조선괴뢰들의 무분별한 전쟁연습소동에 격노한 온 나라 전체 인민의 격앙된 목소리-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핵무기병기화사업을 지도하시였다
- 중부전선의 중요작전임무를 담당하고있는 군부대에서 미싸일발사훈련 진행
- 수중전략무기체계시험 진행
- 론평원의 글 : 미국과 그 주구들의 군사연습소동의 엄중성을 평함
- 김덕훈 내각총리 인민경제 여러 부문 사업을 현지료해
- 우리 혁명무력을 당할자 이 세상에 없다
- 론평 : 굴욕과 굴종의 끝은 어디까지인가
- 론평 : 스스로 화를 청하지 말라
- 호전적정체를 드러낸 《쌍룡》
- 대결광의 역겨운 입방아질
- 강국인민의 존엄과 긍지 하늘땅에 넘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이어가시는 화선천리를 심장으로 따라서는 온 나라 인민의 격정을 전하며-
- 위대한 어버이의 추억속에 영생하는 군복입은 녀성일군 -40여년간 혁명의 군복을 입고 충실하게 복무한 김정임동지가 받아안은 사랑-
- 자만과 자찬이 생겨나면 사명과 책임이 밀려난다
- 론평 : 조선반도전쟁위기의 주범은 미제와 남조선괴뢰들이다
- 론평 : 모략과 대결에 더럽게도 미쳤다
- 투고 : 《쌍룡》으로 본 《방어》타령의 기만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