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고 : 황당함의 극치
주체111(2022)년 12월 26일 《우리 민족끼리》
얼마전 윤석열역적패당이 제1차 《국정과제점검회의》라는 놀음을 벌려놓았다.
윤석열역도가 《소통하는 대통령》흉내를 내며 선발된 100명의 《우호적》주민들까지 둘러리로 앉혀놓고 2시간 30분이상이나 감언리설을 다 늘어놓았지만 그에 대한 민심의 반응은 싸늘하기 그지없다.
실황중계된 이번 회의과정을 본 남조선각계는 《불통》과 《일방적강연》으로 일관되고 저들이 하고싶은 말만 잔뜩 쏟아낸 회의라고 비난하며 침을 뱉고있다.
그도그럴것이 역적패당이 지난 7개월간의 《국정과제》추진에서 거두었다는 그 무슨 《성과》라는것들이 온통 거짓말투성이고 집권기간 달성하겠다는 사회경제적목표 역시 실현가능성이 전혀 없는 허황한 망상이기때문이다.
오죽하면 《윤석열정부광고회의》, 《내용이 없는 빈껍데기회의》, 《천박한 인기주의연출회의》라는 신랄한 야유조소가 각계층으로부터 쏟아져나오겠는가.
역적패당이 일곱달동안에 이루어놓았다는 이른바 《혁신성장》도모니, 《3강외교》복원이니, 《본격적인 지방시대》준비니 하는것들은 그야말로 터무니없는 궤변이다.
다른것은 다 제쳐놓고서라도 그 무슨 《혁신성장》이라는 낱말은 정말 입에 담기도 역스러운 단어가 아닐수 없다.
윤석열역적패당의 무지, 무능은 워낙 산소호흡기신세였던 경제를 최악의 심부전상태에 몰아넣고 《민생》을 벼랑끝에 세워 수많은 사람들을 절망과 자포자기속에 빠뜨려놓았다. 하여 화페시세가 13년만에 최저, 물가상승률이 24년만에 최고, 무역수지가 25년만에 최장의 적자기간을 이어가는 복합적인 경제위기가 사람들의 숨통을 조여들고있다.
결국 집권이후 《120대 국정과제》를 내놓고 《부지런히 달려왔다.》는 역적패당이 실지 향해가는 곳은 다름아닌 파쑈의 암흑시대이고 이 반역무리가 진짜로 이루어놓은 《혁신성장》은 곧 적페세력의 전면적부활과 극단에 이른 반인민적폭정뿐이다.
남조선민심이 윤석열역적패당의 집권 7개월이야말로 최악의 절망을 낳은 암흑의 7개월, 참담한 고통과 불행의 시간이였다고 하는것은 바로 이때문이다.
지금 역적패당이 뜬금없이 집권 5년기간에 《국민소득 4만US$》, 《5대수출강국》, 《7대우주강국》, 《맞춤형복지국가》실현과 같은 요란한 《국정목표》를 광고하고있지만 사고가 정상인 사람치고 거기에 귀기울 사람은 한명도 없다.
전대미문의 죄악으로 가득찬 지난 200여일간 윤석열역적패당때문에 비관과 환멸의 쓰디쓴 고배를 마시지 않으면 안되였던 남조선각계층은 오히려 보다 끔찍하고 암담한 악몽의 5년을 예감하고있다.
윤석열역적패당이 죄악으로 얼룩진 일곱달을 미화분식하다 못해 저들의 집권 5년에 대한 《장미빛환상》까지 사람들에게 불어넣으려는것은 실로 황당함의 극치가 아닐수 없다.
하기에 남조선민심은 죄악을 《선행》으로 가리워보려는 역적패당에게 이렇게 웨치고있다.
《윤석열퇴진, 이것이 답이다.》
조국통일연구원 연구사 김근일
Leave a Reply
- 사설 : 과감하고 공세적인 투쟁기세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당 제9차대회를 승리와 영광의 대회로 맞이하자
- 력사에 불멸할 혼연일체의 화폭 어버이장군님께서 인민들이 삼가 올린 편지에 남기신 뜻깊은 친필들을 숭엄히 새겨보며
- 학력이나 경력보다 중요한것은
- 총련소식
- 《지방발전 20×10 정책》 구성시병원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론 : 충천한 기세로 더 힘차게 나아가자
- 사랑과 정으로 따뜻한 사회주의 우리 집 올해의 취재길에서 만났던 아름다운 인간들의 모습을 되새기며
- 정화의 막뒤에서 로골화되는 령토강탈행위
- 해외작전지역에서 당의 전투명령을 관철하고 귀국하는 조선인민군 공병부대 환영식 성대히 진행
- 조선인민군 해외공병부대 귀국환영행사에서 하신 김정은동지의 연설
- 위대한 우리 국가의 부강발전과 우리 인민의 복리을 위하여 더욱 힘차게 싸워나가자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3차전원회의 확대회의에 관한 보도
-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3차전원회의 2일회의 진행
- 조선로동당은 인민의 숙원을 무조건적으로 실현해나가는 위대한 당이다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우리 나라 주재 로씨야련방대사관을 조의방문하시였다
- 당과 정부의 지도간부들 로씨야련방대사관을 방문하여 조의 표시
-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주요간부들 로씨야련방대사관을 조의방문
- 정치용어해설 : 당생활
-
주체조선의 위대한 태양이시며 재중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올립니다 -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제7차대회와 재중조선인청년협회 제6차총회 진행
- 하나의 중국원칙을 준수할것을 미국에 요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