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분교와 최전연지대, 산골학교들에 자원진출한 교원들이 뜻깊은 평양체류의 나날을 보내였다
어머니당의 은정속에 섬분교와 최전연지대, 산골학교들에 자원진출하여 후대교육사업에 헌신하고있는 교원들이 수도 평양에서 뜻깊은 나날을 보내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당의 교육정책을 관철하는 길에 깨끗한 량심을 바쳐가고있는 교원들의 소행을 높이 평가하시여 그들을 평양으로 불러주시고 크나큰 영광과 행복을 안겨주시였다.당의 은정속에 지난 2일 평양에 도착한 교원들의 가슴가슴은 한없는 기쁨과 격정으로 설레이였다.
그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에 대한 사무치는 그리움과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안고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았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계시는 홀들에 들어선 그들은 한평생 후대교육사업에 끝없는 로고와 심혈을 바쳐오신 절세위인들의 숭고한 뜻을 더 높은 교육성과로 꽃피워갈 결의를 마음속으로 아뢰이며 위대한 수령님들께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당의 후대사랑, 미래사랑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섬분교와 최전연지대, 산골학교들에 자원진출한 교원들을 만나시고 그들과 함께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어주시는 크나큰 영광을 안겨주시였다.
누가 보건말건, 알아주건말건 조국의 미래를 책임진 교원혁명가로서의 깨끗한 량심과 헌신의 자욱을 새겨가고있는 이들모두의 순결한 애국심에 머리가 숙어진다고, 온 사회가 이들을 적극 내세워주어야 하며 그들이 지닌 혁명가적인생관, 후대관을 따라배워야 한다고 뜨겁게 말씀하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자애로운 영상을 우러르며 교원들은 솟구치는 격정에 두볼을 적시였다.
그들은 조국과 후대들을 위해 응당 해야 할 일을 한 자기들의 소행을 값높이 평가해주시며 대를 두고 길이 전할 기념사진을 찍어주시고 은정어린 선물도 보내주시였으며 당 및 국가표창을 수여하도록 해주시였을뿐아니라 당중앙위원회의 명의로 옥류관에서 성대한 연회까지 마련하여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하늘같은 사랑과 믿음을 한생토록 잊지 않고 교수교양사업에 모든 지혜와 열정을 다 바침으로써 후대들을 사회주의조선의 믿음직한 주인공들로 억세게 키워나갈 불타는 결의를 가다듬었다.
평양체류의 나날 교원들은 시민들의 열렬한 축하를 받으며 여러곳을 참관하였다.
그들은 유서깊은 혁명의 성지 만경대를 방문하였다.만경대혁명사적관과 만경대고향집을 경건한 마음안고 돌아보면서 그들은 열렬한 조국애와 혁명의 큰뜻을 키우시며 성장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생애와 만경대일가분들의 숭고한 위인적풍모에 대하여 더욱 깊이 새겨안았다.(전문 보기)
Leave a Reply
- 신포시 지방공업공장 준공식 성대히 진행
- 당 제9차대회를 향하여 더 기세차게 앞으로!
- 어머니 우리당의 확고한 의지 중앙이 지방을, 도시가 농촌을 부러워하게!
- 일군과 도덕 : 고상한 풍모는 사업권위를 높여준다
- 장연군 지방공업공장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치용어해설 : 정신도덕적풍모
- 서방이 떠드는 언론의 《공정성》, 《객관성》은 기만이다
- 전면적발전의 새시대를 펼친 성스러운 5년 전당강화의 최전성기
- 12월의 조국강산에 굽이치는 다함없는 그리움과 충정의 일편단심
- 중국 일본군의 죄악은 영원히 력사의 치욕으로 남아있을것이라고 강조
- 무분별한 단계에 들어서고있는 일본의 재무장화책동
- 세계상식 : 포츠담선언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우리 당과 국가, 인민의 최대의 추모의 날에 즈음하여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였다
- 사설 :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애국념원을 받들어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새 국면을 힘차게 열어나가자
- 진보적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시는 절세의 위인
- 《지방발전 20×10 정책》 강동군 지방공업공장, 종합봉사소 준공식 성대히 진행
- 정치용어해설 : 계속혁명
- 사설 : 과감하고 공세적인 투쟁기세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당 제9차대회를 승리와 영광의 대회로 맞이하자
- 력사에 불멸할 혼연일체의 화폭 어버이장군님께서 인민들이 삼가 올린 편지에 남기신 뜻깊은 친필들을 숭엄히 새겨보며
- 학력이나 경력보다 중요한것은

